보도자료

home > 체육소식 > 보도자료
제3회 충청북도체육회장배 생활체육테니스대회 성료 상세정보
제3회 충청북도체육회장배 생활체육테니스대회 성료
작성자 관리자 이메일
조회 134 등록일 2024/04/02
첨부

제3회 충청북도체육회장배 생활체육테니스대회 성료
- 시군대항전 충주시 우승, 80세부 홍춘식⦁윤영효 어르신 우승 -
 
지난 29일, 31일 이틀간 제3회 충청북도체육회장배 생활체육테니스대회가 오창 중앙공원 테니스장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충북테니스협회가 주최·주관하고 충청북도, 충청북도체육회가 후원한 이번 대회는 도내 생활체육 테니스 동호인들에게 생활체육 참여 기회 제공하여 건강증진과 건전한 여가생활을 도모하기 위해 개최되고 있으며, 시군 대항전을 통해 도내 11개 시군 테니스 동호인들이 스포츠를 통해 우정과 화합을 다지는 축제의 장을 마련했다.
 
시군대항전에서는 충주시가 1위를 차지했으며, 이순부 중 80세부에서는 홍춘식·윤영효(청주) 어르신이 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대회는 29일 이순부 대회와 31일 시군대항전으로 나눠 진행하여 총 300여명의 도내 테니스 동호인들이 선의의 경쟁을 펼치며 평소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는 시간이 되었다. 〈입상자 내용 붙임〉
 
개회식에 참석한 이장희 충북테니스협회 회장은 "제3회 충북체육회장배 생활체육테니스대회를 통해 도내 테니스 동호인들이 일상을 벗어나 스포츠를 즐기는 시간을 갖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도내 테니스가 더욱 활성화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윤현우 충청북도체육회장은 “대회에 참가한 동호인 여러분들이 스포츠를 즐김으로써 스포츠로 대한민국 중심에 서는 충청북도 실현에도 큰 힘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이번 대회가 경쟁을 넘어 함께 뛰고, 웃고, 즐기는 우정과 화합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3회 충청북도체육회장배 생활체육테니스대회 성료 상세정보
다음글 제63회 충북도민체육대회 대표자회의 열려
이전글 제36회 충청북도지사기 생활체육배드민턴대회 성료